유니클로 캘린더

風鈴

이웃 커넥트

통계 위젯 (화이트)

25
15
246038

마우스오른쪽금지

복사방지

펼치기&접기 지원



뒤늦게 인천 UTD 10주년 유니폼 구입 ━ IUFC




매우 뒤늦은 구매이지만은, 10주년 유니폼 구입 완료하였다.
무려 10주년 유니폼인데 인유 팬으로서,
이것조차 소장하지 않으면 앞으로도 쭉 후회할 듯 싶어 구매.

그저 홈 유니폼을 원하였으나, 90~100 사이즈 전부 품절인 이유로 해서
하는 수없이 어웨이 90 사이즈로 그 아쉬움을 달래었다.

선수 번호 및 이름 마킹도 포함해서 주문하였으니 얼른 받아보고 싶다.
받는 순간 내 방에 떡하니 걸어놓아야겠다.



덧글

  • 별빛물결 2013/12/15 23:53 # 답글

    아... 경제수도 인천 마킹할 걸.. 하고 땅을 치면서 후회하는 사람이 여기있습니다..ㅠㅠㅠ
    내일부터 시즌권 판매네요. 카드 디자인도 기대됩니다.ㅎㅎㅎ
  • 마루코 2013/12/18 00:29 #

    제가 비록 원정 유니폼이지만은 마킹은 경제수도 인천으로 신청했거든요.

    시즌권은 하고픈 맘은 굴뚝 같은데 학교 생활 때문에 어려울 듯 하네요 ㅠ
댓글 입력 영역